티스토리 뷰

엄마친구아들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

 

 

엄마친구 아들은 TVN에서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인데요,

 

 

8월 17일 방영 시작으로 16부작의 드라마입니다.

매주 주말 9시 20분에 방영중입니다

 

시청률도 점점 오르고 있네요!

 

엄마친구아들 무료 시청 방법

 

 

그럼 바로 엄마친구아들 드라마 실시간 무료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TVN 드라마는 TVING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한데요,

 

 먼저 TVING(티빙) 홈페이지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계정이 없다면?)

 

계정이 없는분들은 우측 상단에 지금 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무료 가입 후 시청 가능합니다)

 

원하는 SNS 계정으로 시작하기를 눌러주시고 로그인 진행해주세요!

 

 

로그인이 되었다면

 

위 쪽에 보이는 라이브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실시간 인기 LIVE 채널에서 TVN을 찾아보겠습니다, 4등이네요, TVN채널 위에 보시면 왼쪽에 무료 라고 표기가 되어있죠, 이 채널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눌러보겠습니다

 

무료다 보니 광고를 봐야 볼 수 있군요 기다려봅니다.

 

오 이제 나오네요,

 

 

실시간 채팅도 볼 수 있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채팅모양 아이콘을 눌러볼까요

 

눌러보면

 

 

 

채팅창 모록이 나오네요, 직접 채팅도 칠 수 있습니다!

 

 

이제 엄마친구 아들 무료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방영 시간에 맞춰서 티빙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